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1 11:11

  • 인사이드 > 인물대담

문경관광개발주식회사(대표이사 박희일) 제17기 정기주주총회, 주주 배당은 액면가 5.8% 승인돼

기사입력 2020-04-12 08: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문경관광개발주식회사(대표이사 박희일)는 10일 17기 정기주주총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주주총회는 성원보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표이사 인사말, 영업보고, 감사보고, 외부감사보고, 상정의안 및 의결, 폐회 순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및 법무부와 금융위원회의 정기주주총회 안전개최 권고에 따라 서면투표 위주로 의결권을 행사해 개최됐다.

 

회사는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 노력한 결과, 당기순이익 63천여만 원을 달성했는데 신임 박희일 대표이사와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주주들에게 배당은 액면가 5.8%가 승인됐고, 배당금은 424일부터 지급된다.

 

박희일 대표이사는어려운 경제 여건이지만 창의적인 노력과 경영합리화로 주주님들께 더 많은 배당을 드리는 회사로 만들도록 하겠고, 올 한해도 건강하고 가정의 평안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헌수 감사는 미지급 배당금을 배당하는 성과와 제.규정 제정, 5.8% 배당 성과를 높이 평가 하고, 주주관리 프로그램 업그레이드와, 법적 소송에 따른 이미지 관리와 손실, 임원추천위원회에 대한 정관개정, 문경시 협조로 새로운 사업 개발 검토를 권유했다.

 

 

 

 

 

문경인터넷뉴스사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