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조직력을 자랑하는 ㈜동방데이타테크놀러지는 옥내외 전광판 분야 전문업체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동방데이타테크놀러지 하영재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봉사에 적극 참여하면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업무수행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여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미 기술력은 세계 최고의 위치에 있는 ㈜동방데이타테크놀러지는 창립 20년이 지났으며, 2020년 과학기술훈장 도약장 수훈과 함께 서울시우수기업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지정되었고, K-BIZ 중소기업중앙회의 표창과 함께 올해에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 DICT에 GSP가 적용된 4Way 듀얼스케닝 고화질 ATS 전광판 프로그램 v1.0도 개발하여 최고에 최고를 더했다.
그것뿐만 아니라 ㈜동방데이타테크놀러지는 조달우수제품인증 업체이며, 최근 고속 이중화로 자동 절환 스위치 기능을 구비한 영상 디스플레이 시스템 특허와 강원랜드에 4K 초고화질 국내 최대 크기 LED 실내전광판 설치 시공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동방데이타테크놀로지의 기술력은 동영상, 정지화상, 그래픽, 각종문안 등을 표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대형 FULL COLOR LED SCREEN으로 COMPUTER SYSTEM과 영상 입력 장비,중계방송 등 각종 정보 입력매체를 통해 DATA를 수신하여 관객과 경기 관계자에게 다양한 화면을 실시간으로 표출할 수 있다.
그것뿐만 아니라 재난재해/환경안내전광판은 대기/수질오염 및 무재해 무고장에 대한 관심 여부를 알릴 수 있으며, 각종 환경정보에 대한 홍보 및 오염상태를 시민들에게 고지하여 대기오염 상태를 감시하고 있음을 알리고 환경보호에 대한 의식을 높일 수 있는 환경오염정보 및 종합 홍보 안내시스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안내 홍보 광고 풀컬러 전광판 시스템은 RED, GREEN, BLUE 고휘도 LAMP형 LED 및 CHIP LED를 발광소자로 한 옥내외용 디스플레이 장치로써 동영상, 이미지, 라이브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표출이 가능하며,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작이 가능하여 현존 옥내외 광고, 홍보 미디어장비로는 가장 뛰어난 디스플레이 시스템으로 최고의 기술과 사후관리로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설계에서 제조, 설치까지 완벽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하영재 ㈜동방데이터테크놀러지 대표는 20여년(1989년 창업)전에 불모지나 다름없는 전광판 사업을 시작했으며, `판타비전'(FANTAVISION)이라는 브랜드로 전국 곳곳에 제품 공급을 해오고 있다. 특히 DID 장치 분야에 독보적인 회사로 현재 18건의 특허기술, 18건의 등록 소프트웨어를 갖고 있다.
또한 하영재 대표는 한국인터넷언론협회 명예회장직을 맡아 언론을 통해 사회 정의를 실현하고, 나아가 언론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한 각종 세미나와 연수지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