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1 11:11

  • 인사이드 > 가볼만한곳

역시 한우 그 중 한우암소전문점 ‘우미관’

소중한 사람에게 한우를 대접하세요!

기사입력 2021-08-31 09: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 율곡동(혁신도시) 내에 위치해 있는 우미관은 고기 중에 최고인 한우 중에서도 암소만을 고집하는 한우암소 전문점이다.

 


 

 

 



한우암소는 상업적 목적으로 비육하는 타 품종에 비해 지방이 적으며단백질 구성이 높아 소고기 본연의 깨끗한 육향과 깊은 맛의 육즙을 자랑한다특히 고기의 고소한 맛을 결정하는 성분인 올레인산이 타 품종에 비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많이 먹어도 느끼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한우암소만의 장점을 잘 알기에 우미관 주인장 장재호씨는 힘이 들어도 발품을 팔아가며 좋은 등급의 한우암소를 구하러 농가를 직접 찾아다닌다그리고 참 맛나게 잘 먹었다라는 고객의 진심에서 우러난 칭찬은 이런 노력들을 더욱 빛나게 한다며 음식은 하는 사람의 정성은 기본이라고 강조했다.

 

 

 

 



우선 우미관의 기본 메뉴는 당연 한우암소숯 향이 좋은 달아오른 불판에 잘 굽는 것만으로도 그 어떤 추가적인 가미가 필요 없는 역시 한우상차림은 필요한 것으로만 정갈하게 구성되어 있다주 메뉴 600g 한접시 기준 한우갈비살(100g 16,000) 96,000한우모듬구이도(100g 13,000) 78,000원이다.

 

 

 



성인 3인이 점심으로 즐기기에 딱 좋은 고기양인 듯하다물론 개인먹성에 따라 차이는 있으니 추가도 가능하고한우불고기와 육회도 있으니 취향 것 즐기시길 바라며식사로는 3,000원이란 가격 이상으로 푸짐한 양의 한우된장찌개와 밥으로 든든한 마무리 추천 드린다맛이 좋아 과식을 했다면식후 산책하기 딱 좋은 산책로가 잘 형성되어 더욱 예쁜 풍경을 자랑하는 모산지가 바로 앞에 자리해 있다식후 산책 좋다.


 

 



특히 곧 추석이 다가온다사랑하는 가족친지친구 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시기지만 코로나19 5인 이상 집합이 금지된 상황이니 4인까지는 우미관에서 숯불에 직화한 한우암소의 맛남을 즐겨보시고시국 때문에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에게는 우미관에서 한우 선물세트를 맞춰 선물해 보자! 2kg 98,000원부터 시작원하는 구성으로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한우그중 암소가 가장 맛있지라는 말을 직접 우미관에서 확인해 보세요늘 최상의 상품으로 고객에게 한우의 진정한 맛의 감동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선물세트 및 식당 예약 전화 054)431-0888

 주소 김천 남면 모산길 17(모산지앞)


 

 

김천 율곡동 한우 전문점 우미관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정효정 기자 (ginews@empas.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