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2-05 13:54

  • 뉴스종합 > 뉴스종합

MG구리새마을금고, 갈매사회복지관에 차량 기증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취약계층 도시락 지원 위한 용도

기사입력 2020-10-11 17:2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기북부탑뉴스] MG구리새마을금고는 지난 8일 갈매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차량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승남 구리시장, 손원제 MG구리새마을금고 이사장, 박인숙 갈매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여했다.

 

MG구리새마을금고의 지역사회 나눔 차량 기증은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이어 이번이 3번째다.

 

손원제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동, 접근성에 취약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의 자유로운 이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인숙 갈매사회복지관장은 복지관에서 식사 배달, 후원 물품 수령 등을 위하여 차량은 매우 중요하고 필요한 수단으로 앞으로 지역사회의 이웃을 돕는데 알차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 용도로 기증된 차량이 잘 쓰였으면 좋겠다후원받은 차를 통해 갈매동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한발 먼저 다가가 정을 나누고, 시에서도 더 나은 복지시책이 실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갈매사회복지관은 구리시로부터 한양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받아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 2016년부터 갈매동을 중심으로 주민들의 교육.문화 프로그램과 더불어 지역사회 다양한 소외계층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주민과 함께하는 복지기관이다.

최용석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