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3-05 11:06

  • 뉴스종합 > 뉴스종합

동의 치안을 책임지며, 불우이웃도 책임진다!

대신동자율방범대 불우이웃돕기 성금 160여만원 전달

기사입력 2020-12-29 18: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신동 구석구석을 순찰하며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고 있는 대신동자율방범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마음들을 모아 160여만원을 동에 기탁했다.


 



대신동자율방범대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식29일 대신동주민센터 동장실 현동일 대신동자율방범대장 및 대원, 전제등 대신동장 및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간략하게 진행됐다.


 



이번 성금 전달은 지역의 안전을 위해 야간 순찰과 함께 코로나 19로 인한 방역 활동 등 출동에 따른 수당 전액을 연말연시에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한 이웃을 돕자고 대원의 뜻을 모아 불우이웃돕기 성금이 만들어졌다.


 



현동일 회장은 올 한해 우리 대원들이 늦은 시간까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동을 만들기 위해 순찰과 함께 방역 및 소독 활동을 같이 진행하면서 발생한 수당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은 일에 이용하자는 제의가 들어와 수당 전액을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 잘 보내는데 보탬에 될 수 있도록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했다.


 



이에 전제등 동장은 코로나 19로 대신동자율방범대가 올 한해 너무나 많은 고생을 한 것을 너무 잘 알고 있다. 고생해서 받은 수당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 여러분이 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내주신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한편,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한 대신동자율방범대는 이마트 사거리 주변 상가 밀집 지역을 돌면서 방역 및 소독 봉사를 하면서 뜻깊은 한해를 마무리했다.


 

 

 

이상욱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