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5-07 16:26

  • 뉴스종합 > 뉴스종합

신임 서충근 위원장,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자산동으로

바르게살기 자산동위원회 새로운 출발

기사입력 2021-04-03 15: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는 2일 오후 자산동 주민센터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자산동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여 바르게살기운동의 확산과 조직의 활성화를 다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자산동위원회는 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해 신임 서충근 위원장을 필두로 모든 회원들이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발대식을 가진 것이다.


 


 

신임 서충근 자산동위원장은 바쁘고 힘든 시기임에도 동참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 확산에 최선을 다하자고 회원들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김천시협의회 성경복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를 위해 소속감을 가지고 노력해 달라. 바르게살기운동은 국민정신운동인 만큼 여러분이 초석이 되어야 한다. 지금 김천시에서 중점시책으로 펼치고 있는 해피투게더 김천운동과 맥을 같이하는 만큼 여러분이 타 단체의 귀감이 되어달라.”고 인사를 했다.

 


 

김병철 시의원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은 서충근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 서충근 위원장을 중심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를 기대한다. 또한, 자산동의 발전을 위해서 많은 봉사활동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축하의 안사를 했다.


 


 

 

이어 전계숙 시의원도 축사를 통해 서충근 위원장과 회원 여러분의 봉사활동으로 자산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어 가자고 했다.


 



 

아울러 장한섭 자산동장, 이동형 총무새마을과장도 축사를 통해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 확산과 활성화 그리고 도시재생사업으로 새로운 활력과 성장동력을 만들어 가고 있는 자산동을 위한 만족감 있는 봉사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문환 기자 ()

iNEWS 뉴스종합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